핫이슈

HOME > 뉴스 > 핫이슈

메이크온, 그린스타 친환경상품 진동클렌저 부문 1위

작성일 : 2017-04-11 22:49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의 ‘클렌징 인핸서 로맨틱 핑크’가 2017 대한민국 그린스타 친환경상품 진동클렌저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그린스타 인증’은 품질, 에너지소비, 사용자환경 등 다양한 요소에서 친환경성을 인정 받은 상품에게 부여되며 소비자 리서치를 거쳐 가장 많은 만족도를 얻은 품목에 한해 자격이 주어진다. 메이크온 클렌징 인핸서 로맨틱 핑크는 전반적인 친환경 인지도, 요소별 친환경 만족도, 구매 매력도 부분에서 소비자들의 지지를 얻어 동일 품목 내 친환경지수 1위로 선정되었다. 

클렌징 인핸서 로맨틱 핑크는 미세먼지와 황사로 고통 받는 봄, 단 1분의 클렌징 만으로도 딥 클렌징이 가능한 진동 클렌저로 1분에 1만 5천회 이상 진동하는 음파진동의 마이크로 모션이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줄 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까지 개선해준다. 다이아몬드 가공 방식으로 14만개의 솔 끝을 둥글게 만들어 자극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바이스 헤드의 어플리케이터만 교체하면 페이스 클렌징, 바디 클렌징, 림프 마사지까지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바디 브러시는 거뭇거뭇한 톤으로 변하기 쉬운 팔꿈치, 무릎은 물론 각질이 쌓이기 쉬운 팔다리의 피부를 매끄럽게 관리해준다. 여름이 오기 전부터 열심히 사용해야 할 브러시다. 백금으로 코팅된 플래티넘 마사저는 림프와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줘 뭉쳐 있는 근육과 부종을 완화시킨다. 

욕실 내 사용을 위한 완전 방수(IPX 8등급) 인증을 받았으며 초고속 무선충전 타입으로 약 3시간이면 완충되어 매일 1분씩 한 달가량 사용이 가능하다. 친환경적 혁신성이 돋보이는 클렌징 인핸서 로맥틱 핑크는 아모레퍼시픽몰, 주요 온라인몰 외 올리브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