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봄을 머금은 우유팩 보조배터리, 엔제리너스커피와 함께 출시

작성일 : 2017-04-15 00:15

훌쩍 다가온 봄을 맞아 각 업계에서는 봄을 대표하는 아이템, 과일 등을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샤오미 공식 총판 업체 ㈜코마트레이드는 엔제리너스에서 새롭게 선보인 계절음료와 함께 딸기가 연상되는 핑크색 보조배터리와 망고가 연상되는 옐로우 색상의 보조배터리 총 2가지 색상을 출시하였다. 제품에는 엔제리너스 로고가 각인되어 있어 평소 엔제리너스를 좋아하는 팬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엔제리너스는 새롭게 선보인 음료 신제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에엔제리너스커피에서 우유팩 보조배터리와 함께 선보인 신제품은 지난해 개최한 한국바리스타챔피언십에서 1위를 차지한 최정민 바리스타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제품으로 에스프레소와 딸기를 조합한 ‘베리 카페 모카’와 생딸기를 블렌딩한 ‘리얼 베리 주스’, 딸기와 망고가 레이어드된 ‘베리 망고 코코스노우’, 생딸기와 코코넛밀크가 특징인 ‘베리 코코 라떼’다. 베이커리 메뉴로는 크림과 딸기를 층층이 올린 ‘더블 베리 케이크’와 딸기의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팡’ 2종을 선보였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재배와 수확기간을 고려해 음료는 오는 31일까지, 디저트는 4월 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한편 엔제리너스 우유팩 보조배터리는 엔제리너스 전국 800여개 매장에서 스토로베리 음료를 구매 시 기존 25,000원 가격에서 5,000원 할인된 20,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되며, 금일(4월 14일)부터 21일 까지 출시 기념 코마트레이드 페이스북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우유보조배터리 동영상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된다.

㈜코마트레이드 우유 보조배터리는 작년 11월 카카오선물하기에서의 성공적인 출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판매처에서 우유팩, 우유병을 형상화한 귀여운 디자인과 성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위 아래 구분이 없는 양방향 포트를 적용하여 사용자의 불편함을 해소하였고, LG정품 리튬이온 배터리가 탑재되어 뛰어난 안정성을 자랑한다. 더불어 리튬 이온 배터리의 6,700mAh의 넉넉한 정격용량에 비해 우유병 150g, 우유팩 183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기 좋은 보조배터리로 평가 받고 있다.

최신 기사

  • 최신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