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라이프

신제품 ‘프로폴리스’,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 출시

작성일 : 2017-05-23 09:44

80년 역사를 자랑하는 호주 No.1 건강 기능 식품[1] ‘블랙모어스(BLACKMORES)’가 신제품 ‘프로폴리스’와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을 출시했다.
 
블랙모어스 ‘프로폴리스’는 향균 및 항산화 작용에 도움이 되는 플라보노이드 외에 비타민, 무기질, 아미노산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1 캡슐 안에 비타민 C가 파괴되지 않도록 도와주는 플로보노이드 일일권장량인 17mg이 들어있어 하루 1캡슐 만으로도 적정량의 플라보노이드를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하다.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은 오메가 6 지방산의 일종인 감마리놀렌산 및 리놀렌산의 원천으로 혈중 콜레스테롤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블랙모어스 이브닝 프림로즈 오일은 저온 압착 공법으로 영양 성분 소실을 최소화하여 순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며 비타민 E가 풍부하여 노화 및 심혈관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
 
특히 블랙모어스 제품들은 갈색 용기를 사용하여 습도, 산소, 빛의 투과를 낮춰 제품의 품질 유지 및 변질 우려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차별점이다.
 
이 제품들은 최근 새 단장한 블랙모어스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다른 블랙모어스 제품들은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왓슨스, 이마트, 부츠 매장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블랙모어스는 2009년부터 2017년까지 호주에서 9년 연속 가장 신뢰받는 건강기능식품[2] 브랜드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또한 호주, 뉴질랜드뿐만 아니라 태국, 싱가포르, 중국 등 아시아 14여 개국에서 판매되며 전 세계적으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