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오는 모기, 걱정마세요

작성일 : 2017-09-05 17:30 수정일 : 2017-09-05 17:45

시설 위생관리 전문기업 진성닷컴(주) (대표 이진성)은 해충구제 및 방역관리 전문업체로서 각 사업장, 학교, 유치원, 아파트등 주거공간 뿐만 아니라 숙박, 요식업체등의 방역, 물탱크 청소, 청소용역등 위생해충방제를 중심으로 쾌적한 생활환경을 위하여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복합위생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994년 종합환경관리회사로 사업을 시작한 진성닷컴(주)은 현재 소독/방역 사업부는 빌딩, 상가, 아파트, 오피스텔, 산업체, 학교 및 보육시설, 어린이놀이터등 공공장소를 포함한 건물에대해 청소용역, 병해충소독, 저수조청소등에서 최신장비와 전문세제를 사용하고 체계적인 교육으로 양성한 전문인력을 투입하여 과학적인 클리닝 시스템을 이용하여 성실한 신뢰도를 바탕으로 최상의 위생관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진성닷컴(주)이 22년 동안 꾸준히 위생관리업체로서 높은 인지도를 유지해온 비결은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전문적인 관리서비스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완벽한 처리능력을 지니고 있다는 것이다. 진성닷컴의 위생관리, 해충방제 서비스사업은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방법으로 고객 통합데이터 베이스를 구축하여 독자적이고 체계적인 방법으로 제공해 온 결과 인천시장표창, 방역협회장 표창, 방역협회 인천지회 감사패 등을 수여받았다.


최근 급속하게 변화되는 산업으로 발생되는 각종 바이러스와 유해세균 등으로 환경개선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특히 최근 전 세계가 모기를 매개체로 한 지카바이러스의 확산으로 공포에 휩싸인 적이 있다. 이러한 새로운 공포의 바이러스출현은 한층 더 강화된 방역체계를 요구하게 되었고, 건강하고 위생적인 실내 환경 조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인식을 갖게 하였다. 진성닷컴(주)은 친환경을 모토(motto)로 하여 특히, 우리가 생활하는 아파트, 주택 등 주거공간을 바이러스와 유해세균의 번식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모기, 해충 등이 사라진 쾌적한 생활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진성닷컴은 에코캐치 롤 포충기를 자체개발해 공급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아파트의 파리, 모기 등 비래해충들은 복도와 엘리베이터를 통해 쉽게 아파트 실내공간으로 침투하게 되므로 이들 해충들의 침투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한 방안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이를 위해, 각 아파트의 지하주차장, 엘리베이터 앞 공간이나 아파트 출입문입구에 당사가 개발한 “에코 캐치 롤 포충기”를 설치한다면, 엘리베이터를 통한 해충들의 아파트 실내공간으로 침투를 원천적인 봉쇄뿐만 아니라 포충기에서 분사되는 해충 유인 방향제로 도색작업으로 인해 발생되는 불쾌한 냄새까지 제거할 수 있다.


그리고 아파트 지하주차장은 습기로 인해 곰팡이에 의한 퀘퀘한 냄새, 세균 등이 자주 발생될 수 있는 공간이며 게다가 자동차 매연 등이 쌓여서 불쾌한 냄새를 유발하며 또한 해충들이 서식하기 쉬운 환경조건을 만들므로 “에코캐치 롤 포충기”가 이러한 냄새제거나 해충방제문제들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해마다 상당수의 미분양 아파트들이 속출하여 시공사들이 분양에 어려움을 겪고 왔는데, 분양촉진을 위한 한 가지 아이디어로서, 분양고객에게 인센티브로 “에코 캐치 롤 포충기”를 설치해 준다면 아파트분양을 찾고 있는 고객들로부터 한층 높은 관심을 끌 수 있고, 또한 분양아파트의 가치를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진성닷컴의 에코캐치 롤 포충기는 실내외 어떤 공간과도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효과가 있는 세련된 모던스타일 디자인으로 개발되었으므로 어떠한 장소에 설치해도 시각적으로 편안한 분위기와 주변과 조화를 이루는 느낌을 가지게 해 줄 것이다.

최신 기사

  • 최신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