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

HOME > 뉴스 > 공기

비프루브, 볼빨간 사춘기와 ‘미세먼지 방어 캠페인’ 실시

작성일 : 2017-04-11 22:53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비프루브(VPROVE)가 상큼 발랄한 매력과 독특한 보이스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고막여친 ‘볼빨간 사춘기’와 함께 ‘전국민 미세먼지 방어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최근 심각해진 미세먼지로 피부 건강이 위협받는 상황에서 비프루브의 신제품 ‘크림 엑스퍼트 더스트 디펜스 크림 SPF 30 PA++’, 일명 ‘미세먼지 방어크림’으로 피부건강을 지키자는 취지로 기획했다. 

새롭게 공개된 비프루브X볼빨간 사춘기 뮤직비디오 ‘미세먼지 싫다고 말해’는 볼빨간 사춘기가 박보검이 출연하는 비프루브 CF를 보면서 ‘사실 볼 빨간 것 싫다’는 귀여운 고백으로 시작된다. 영상 내 볼빨간 사춘기를 약올리는 미세먼지 아저씨는 점차 심해지는 미세먼지 공격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하며 비프루브 ‘미세먼지 방어크림’이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볼빨간 사춘기 특유의 독특한 음색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특징인 ‘미세먼지 싫다고 말해’ 캠페인 송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44만뷰, 페이스북 조회수는 약 36만회를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비프루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미세먼지 방어 대작전’ 이벤트도 30일까지 진행된다. ‘미세먼지 방어 대작전’은 박보검의 얼굴로 다가오는 미세먼지들을 미세먼지 방어크림으로 막아내는 게임으로 미션을 완료하면 ‘미세먼지 방어크림’ 체험키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비프루브X볼빨간 사춘기 캠페인 송 컬러링 이벤트도 진행한다. 22일까지 비프루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볼빨간 사춘기의 상큼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캠페인 송을 컬러링으로 설정하면 온라인 전용 20% 쿠폰도 함께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이벤트다. 

비프루브는 이번 비프루브X볼빨간 사춘기의 ‘미세먼지 방어 캠페인’을 계기로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미세먼지 방어크림과 함께 유해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건강을 지키길 바라는 취지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25년의 역사를 가진 코스모코스 피부과학연구소의 전문가와 함께 ‘맞춤형 스킨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는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명동 4개점, 부산 서면 지하상가점, 이화여대점, 청주북문로점, 대구백화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