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HOME > 산업 > 식품

봉구비어,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기에 좋은 칵테일 ‘봉구하이볼’ 출시

작성일 : 2017-07-03 12:24

스몰비어의 원조 봉구비어가 여름철을 맞이하여 누구나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위스키 칵테일 ‘봉구하이볼’ 6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하이볼’이란 위스키에 탄산음료 등을 섞어 하이볼 글라스에 담아내는 음료를 뜻한다.

봉구하이볼은 위스키와 소다수를 혼합해 알코올 도수를 낮춘 칵테일로 오크통에서 숙성된 위스키의 깊은 맛에 탄산수의 청량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봉구하이볼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추기 위해 오리지널 외 자몽, 피치, 구아바, 꽐라(깔라만시), 스위티(꿀) 등 6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오리지널 하이볼이 4천500원, 꿀과일 하이볼은 5천500원이다.

또한, 봉구비어는 봉구하이볼과 잘 어울리는 안주로 프리미엄 감자튀김을 함께 선보인다. 프리미엄 감자튀김은 국산 생감자와 100% 카놀라유를 사용해 튀겨냈으며, 치즈 크리미 스윗 포테이토, 치즈 살사 포테이토, 치즈 푸틴 포테이토 등 다양한 소스와 치즈를 곁들인 3종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6천500원이다.

봉구비어 관계자는 “다양하고 맛있는 칵테일을 즐기려는 젊은층의 트렌드를 반영해 봉구하이볼을 개발하게 되었다”라며, “적당한 알코올 도수에 목넘김이 좋아 남녀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시기에 좋고, 위스키 칵테임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저렴해 높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여름을 겨냥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메뉴는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등지에 위치한 매장에서 판매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봉구비어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